에스에스티랩, '2024 두바이 INTERSEC'서 수하물 검색기 선봬 (출처: 머니투데이) > 회사소식

News & Contacts 홍보센터

회사소식

에스에스티랩, '2024 두바이 INTERSEC'서 수하물 검색기 선봬 (출처: 머니투데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4.01.15

167

에스에스티랩(대표 최광윤)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두바이 세계 무역센터에서 열리는 '2024 두바이 보안장비 전시회'(INTERSEC DUBAI)에서 휴대용 수하물 검색기와 위탁 수하물 검색기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두바이 보안장비 전시회는 중동 최대 규모의 보안 및 안전 관련 행사다. 에스에스티랩은 국내 최초로 취득한 ECAC(유럽민간항공위원회) 폭발물탐지시스템 C3 인증 장비를 선보인다. 또 회사가 개발한 제품 '휴대용 수하물 검색기'와 '위탁 수하물 검색기' 및 '자국 내 보안 빅데이터 구축 목적의 데이터획득 플렛폼'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업체 측은 "이번 전시회에서 유럽과 동남아시아권 주요 딜러와의 NDA(비밀유지협약) 및 MOU(업무협약)가 예정돼 있다"며 "전시회 이후 양사를 상호 방문하면서 계약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또 "현재 미국과 유럽의 선진 공항 등에선 CT형 장비 기반의 EDSCB C3급 보안검색장비로 교체가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시장을 독점했던 업체로는 시장 수요를 감당할 수 없을 것으로 판단한다"며 "현재 시점이 세계 시장 진출의 최적기"라고 말했다.

최광윤 에스에스티랩 대표는 "국내 최초로 세계 정상급 인증을 획득하고 글로벌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는 만큼 국산 보안 검색 장비가 전 세계에 확산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4011516025528218

go top